모든 것에는 시작과 역사가 있습니다!
대한애국당의 태극기대한애국혁명의 당원 동지들에게는 몇가지 중요한 공통적 특징이 있습니다.
1)거짓과 진실, 정직에 민감하다.
박근혜대통령에 대한 거짓언론 여론조작 촛불난동 시작부터 일련의 과정에 "거짓"에 대한 분노가 컸습니다.
그래서 정당생활경험이 전무한 분들이지만 거짓세력과 최후전쟁을 위해 진실세력의 조직화로 대한애국당 활동을 하십니다.
2)사회 각 분야의 나름대로 전문가들이다.
피아니스트, 스파게티요리사, 서예가 등...
역사 문서를 연구하면서 종종 고문서에 한자가 많이 나오는데, 오래되어 잘 안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마다 집회에서 만난 이ㅈㅊ법학박사(공법 전공, 새마을운동 관여)에게 부탁하면 신기할 정도로 모두 해독해 주십니다.
3)대한민국의 정체성 정통성에 대한 애국애족의 DNA가 탁월하다.
6.25참전용사, 흥남철수작전 때 피난오신 분들의 자제 분들도 여러 분 만났습니다.
즉 자유민주주의와 공산주의 체제전쟁의 제일선에 있던 강렬한 체험을 가지고 계신 가문들의 후손들이 많습니다.
해방과 광복 초기부터 남로당 좌파를 박살내신 군정청의 서울시 장택상경무부장님의 최측근 역할을 하시고 모셨던 분의 자제분도 계셨습니다.
권력을 추구해서 당을 만들고 당에 가입하고 당원 활동을 하는 것이 아니라 조국 수호 번영 자유통일에 대한 가치 때문입니다.
각자의 경험, 재능, 은사, 능력을 총동원하여 자신의 자리에서 역할과 사명을 자발적으로 감당해 주심에 감동을 받지 않을 수 없습니다.
------
태극기대한애국혁명을 위한 여러 가지 용품을 창조적으로 제작하여 보급하면서 대한애국당을 돕는 "원진짱"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런에 이미 1952년에 선배님께서도 활동하셨네요!
사진 1 : 논산훈련소에서 근무하시던 군사고문단 장교 J.R. Coupland대위가 휴가나 방문 차 서울에 오셨다가 용산 근처에서 국기용품 판매대를 보고 촬영을 하셔서 역사가 되었습니다.
벽에는 아직도 치열한 전투를 치른 총탄자국이 선명합니다.
당원 동지들의 또 하나의 특징은 고대로부터 공동체의 선봉역할을 하고, 거룩한 가치 이념을 상징하는 "깃발"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깃발족속이라 깃대종족의 특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UN가입 193개국 국기는 물론 미가입국이나 국제기구 등 총 250개 깃발을 구했습니다.
사진 2 : 2008년도 자카르타, 약 10년 전 모습입니다.
사진 3 : 2011년도 수술 후 자카르타
사진 4 : 2015년 귀국 후 통일선교건국연구소.
1947년 12월 UN 8개국(호주·캐나다·중화민국·엘살바도르·프랑스·인도·필리핀·시리아·우크라이나(불참)
임시관리위원회의 선거 감시를 통해 UN의 헌장과 이념에 따라 인류와 세계 최초 국제법적으로 건국된 대한민국.
1948년 12월 20일 제3차 UN총회에서 최초로 인준이 된 나라.
1950년 7월 UN 21개(16개 전투병, 5개 의무병) 연합국 참전으로 유일하게 구국 호국한 자유민주주의 국가.
UN 193개국 모든 국가들(북괴 제외 192개국, 중국과 러시아와 일본은 동의하지 않을 수 없음)와 민족들이 간절히 열망하는 북진멸공자유평화통일 대한성국은 거룩한 백성(白衣民族, 백의민족)과 제사장 나라(弘益國家, 홍익국가)의 회복.
1. 동양의 예루살렘성 평양과 동방의 예루살렘교회 남산현감리교회 회복.
2. 대한성국(韓盛聖誠國大, The Great Holy Truth Republic of Korea)의 건국 비전.
3. 民族精氣(민족정기)가 회복되고 있고, 화백 신시 풍류의 역사가 일어나는 장마당을 통한 북한의 변화와 자유통일, 대륙문화권과 대양문명권의 다리 역할 세계 평화 기여!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