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면허 음주 역주행 살인 난폭 졸음 운전자를 처형해야!

아주 위험한 한반도 운전자론에 대해 국민계몽 청년각성이 필요합니다. 

대구 가는 길에 "운전자의 졸음은 다 함께 위험하다"라는 새로운 졸음운전 경고를 보았는데 미처 촬영하지 못했고,

인터넷으로 아직 못찾았습니다. 

동북아시아의 특종면허, 안전, 모범, 교통법규준수 운전자는 국부 이승만박사와 박정희각하와 박근혜대통령이십니다. 

사진 1,2,3 : 이승박사께서는 1933년 독립운동 강연회로 제1차 동서횡단(북쪽 루트)을 하셨습니다 




사진 4 : 1934년 11-12월 신혼여행겸 제2차 동서횡단(남부 루트)을 하셨는데, 출발 전 먼저 링컨기념관을 방문하셨습니다.
사진에서 오른쪽 자신의 애마 포드자동차를 타고 들어가시는 모습


사진 5 : 1933년9월1일-10월17일까지 47일 간 장기영(석정, 한국일보 사장과 동명이인)과 동서횡단 한인방문 루트,
1934년 11월 뉴욕을 출발하여 동서횡단 루트 비교입니다, 

2번째 동서횡단으로 신혼여행을 하시고 LA에서 12월 하와이 방문.


사진 6,7 : 문경초교 박정희교사(1937-40년 재임)는 각종 악기 뿐만 아니라 트럭까지도 운전할 수 있었던 천재였습니다. 
운전사진을 구할 수 없고, 대신 트럼펫 고수의 모습(오른쪽에서 두번째)


교사이면서도 농촌계몽운동을 하셨기 때문에 군과 협력하여 여러 행사를 했고, 야외 여행 때에 아이들을 트럭에 태워주기도 하셨습니다.  

포스터 1,2 : 박근혜대통령의 통일대박 중에 하나는 모든 인프라를 UN과 국제사회의 적극적인 투자로 Smart System으로 구축하여 제2의 한강기적을 이루는 것이며, 

이것이 트럼프대통령이 싱가포르에서 김정은에게 보여준 동영상의 핵심이기도 합니다.  

단 조건은 대한민국 체제로의 멸공자유통일일 때만 가능한 것입니다. 

졸음운전에 대한 여러 경고문 중에 "졸음운전은 살인행위입니다"라는 현수막을 이용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국부 이승만박사의 마지막 기도.

박정희대통령이 이순신장군 동상 하단에 거북선을 설치한 이유와 목적!

1948년 8월 15일(주) 11시 중앙청, 건국식 역사사진을 시간대별 배열과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