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북좌파의 저능아적 자기증후군과 태극기대한애국혁명의 위엄과 품위!

포스터 1 : 조원진대표님의 미국 워싱턴 DC와 LA 방문을 환영하고 축하합니다.

그 동안 거짓과 불의와 배신과 반역과 종북좌파독재에 대한 분노의 항거가 힘이 되어 지금까지 인내할 수 있는 동력이 되어왔습니다.
이제 언론의 거짓, 배신의 진실, 종북좌파의 저능(정신박약)아적 자기증후군의 반역행태를 스스로 드러내고 있고,
그들의 지랄병을 국민들과 청년들이 알아차리기 시작했습니다.
사진 1 : 박근혜영애가 최초 정치가로서 등장하게 된 것은 영부인 역할을 하시기로 의결된 1974년 11월 19일이었습니다.
그리고 곧바로 22-23일 미국의 포드대통령 내외의 국빈방문을 영접한 것입니다.
사진 2 : 박근혜영애가 최후 정치가로서의 역할은 1979년 10월 16일 박정희대통령각하와 싱가포르 리콴유수상의 정상회담을 통역하고 국빈방문을 영접한 것입니다.
그 때부터 싱가포르 리콴유수상은 박근혜대통령의 정치적 멘토이셨습니다.
싱가포르 건국 당시 중국인이 70%였고, 그 중에 대부분이 공산주의의 영향을 받고 있었습니다.
리콴유는 당내의 공산주의 세력을 차근차근 척결하고,
싱가포를를 국민들으로 하여금 공산주의 지지를 버리게 했습니다.
이 과정에 리콴유가 터득한 것이 공산주의자들의 "저능아(정신박약아)적 자기 증후군"이었습니다.
즉 저들을 압박하고 코너에 몰면 아주 상식 이성 양심이 마비된 저능아적인 언행을 하게 되고, 이것을 보고 국민들이 돌아서게 된다는 것입니다.
사진 3,4 : 싱가포르의 건국과정을 쓴 자서전 The Singapore Story와 이 부분을 다룬 챕터 첫 머리에 나오는 문귀 캡쳐.


사진 5 : 2006년 5월 20일 리콴유수상 방한 박근혜당대표 만남, 하얏트호텔
사진 6 : 2008년 7월 15일 박근혜당대표 싱가포르방문 리콴유수상 만남, 이 때 일주일 동안 고촉동전수상, 동갑내기 절치 리세룽수상과 함께 정치수업을 하셨습니다.
사진 7 : 2015년 3월 29일 리콴유수상 장례식
사진 8 : 장례식장에서 이스라엘 레우벤 리블린대통령과 친밀한 국제정세 대화.
문재인일당이 이스라엘대통령 방한을 거절한 이유.
이제부터는 국민들 청년들 스스로 대체세력인 태극기대한애국혁명과 대한애국당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찾아볼 수 있도록
우리는 위엄이 있게 집회와 행진에 참여하고,
범사 언행에 품위를 지켜야 합니다.
우리가 소리치지 않아도 국민들 청년들 스스로 진실 정의에 대해 듣고자 보고자 알고자 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여기에만 진실과 정의와 대한민국 정체성 정통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Victory Starts Here!(승리는 여기서 시작한다) "
미국 육군 교리훈련사령부의 모토입니다.
이번에 주한미군사령관으로 부임하시는 미육군전력사령관출신의 Robert Abrams대장의 형님인
John Abrams대장이 바로 미국 육군 교리훈련사령부 사령관이었습니다.
사진 10 : 
J. Abrams교리훈련사령관
사진 11 : 주한미군사령관으로 부임하는 동생 미 육군 전력사령관 R. Abrams대장
그리고 그들의 부친이신 Creighton Abrams대장은 제27대(1972-74년) 미육군참모총장이셨습니다.
사진 12,13 : 타임즈 모델 C. Abrmas대장


전차전의 대가이신 패튼장군의 부하였으며,
패튼보다 더 탁월한 현대전차전의 지휘관으로 미국의 유명한 주력전차 M1A1/2의 이름이 그 분의 이름을 차용한 Abram전차입니다.
사진 14 : M1A1/2 Abram전차, 한국 기동군단의 주력 전차이기도 함
R. Abrams사령관의 주 임무 중 하나는 국군 제1군단(광개토군단) 예하 국군 제1사단(1950년 10월 19일(목) 최초 평양입성)과 함께 김정은독재체제붕괴작전 때 Abrams전차의 신속한 평양점령과 치안확보질서유지입니다.
포스터 2,3 : 정신박약아적 자기증후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국부 이승만박사의 마지막 기도.

박정희대통령이 이순신장군 동상 하단에 거북선을 설치한 이유와 목적!

역사기록은 망각과 기억 때문만이 아니라 왜곡과 싸우고 거짓을 바로잡기 위함이다.